PPT악보/CCM.복음송2019. 2. 12. 18: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 닮아가기 원하네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 닮아가길 원하네


날 도우소서 나의 하나님

나의 아버지 내 영 거룩케 하소서

날 도우소서 나의 하나님

나의 아버지 주님을 닮게 하소서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 닮아가기 원하네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nwc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 닮아가기 원하네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PPT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 닮아가기 원하네 나의 마음이 주의 마음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