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5. 06: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마음이 주를 향하고

내 모든 생각들을 주께 맡기고

오직 주님만 바라봅니다

나의 전부를 받아주세요


나의 마음이 주를 향하고

내 모든 생각들을 주께 맡기고

오직 주님만 바라봅니다

나의 전부를 받아주세요


나 오직 주님만 을 섬기며

그 크신 사랑 모두 기억할 수 있을까

나 평생 주님만을 따르겠어요

나의 모든 걸 주님께 드려요



나의 마음이 주를 향하고 내 모든 생각들을 주께 맡기고.nwc

나의 마음이 주를 향하고 내 모든 생각들을 주께 맡기고.PPT

나의 마음이 주를 향하고 내 모든 생각들을 주께 맡기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