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5. 18: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더러움 보지 못하고 나의 추함 보지 못했네

나의 교만 알지 못하고 나의 큰 죄 몰랐었네

나의 지식 자랑하고 나의 건강 자랑했었네

나의 재물 자랑하고 명예 자랑했었네


그러나 이 모든 것 주님 앞에서는 아무것도 아니네

나 위해 십자가에 달려 생명 바친 주님만이 나의 자랑

이 세상 부귀영화 권세 모든 것은 뜬구름과 같지만

주님은 영원토록 변치 않으시며 나와 항상 함께하네



나의 더러움 보지 못하고 나의 추함 보지 못했네 (주님만이).nwc

나의 더러움 보지 못하고 나의 추함 보지 못했네 (주님만이).PPT

나의 더러움 보지 못하고 나의 추함 보지 못했네 (주님만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