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18. 19: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달려갈 길과
오직 주 향한 믿음 지키기 원하네
믿음의 주요 우릴 온전케 하실 예수만 보리

십자가를 참으시고 우릴 구원하신 주를 위해
나 무엇으로 그 은혜 보답할까
예수의 심장으로 살든지 죽든지 오직 주만
온 땅 가운데 존귀케 되도록

내가 선한 싸움 다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나를 위해 예비하신 의의 면류관
주 앞에서 받아쓰리라

내가 선한 싸움 다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영원토록 보좌 앞에 영광중에
기쁨으로 경배드리리

땅끝까지 복음이 전해질 때까지
증인 된 삶을 결코 쉬지 않으리
땅끝까지 복음이 전해질 때까지
증인 된 삶을 결코 쉬지 않으리

땅끝까지 복음이 전해질 때까지
증인 된 삶을 결코 쉬지 않으리
땅끝까지 복음이 전해질 때까지
증인 된 삶을 결코 쉬지 않으리

나의 달려갈 길과 오직 주 향한 믿음 지키기 원하네.nwc
0.03MB
나의 달려갈 길과 오직 주 향한 믿음 지키기 원하네.PPT
1.43MB
나의 달려갈 길과 오직 주 향한 믿음 지키기 원하네_Wide.PPT
1.41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