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8. 06: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구원 나의 생명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생명나무

나의 사랑 나의 소망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생명나무

할렐루야


에덴동산 중앙에 생명 과실 맺으며

푸르름 가득했던 생명나무

원망과 불평을 하지 않으며

아멘과 순종으로 생명나무 붙잡고 일어서리라


나의 구원 나의 생명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생명나무

나의 사랑 나의 소망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생명나무

할렐루야


물안개가 피어나는 에덴의 강가에

아름다운 그 이름 생명나무

이제는 내 삶 속에 생명을 주옵소서

쓰러지고 넘어져도 생명나무 붙잡고 일어서리라


나의 구원 나의 생명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생명나무

나의 사랑 나의 소망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생명나무

할렐루야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는 동산에

찬란하게 빛나던 생명나무

이제는 내 삶 속에 빛을 주옵소서

외롭고 괴로워도 생명나무 붙잡고 일어서리라



나의 구원 나의 생명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나의 구원 생명나무).nwc

나의 구원 나의 생명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나의 구원 생명나무).PPT

나의 구원 나의 생명이신 예수 당신은 나의 (나의 구원 생명나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