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5. 21: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가장 귀한 것은 나를 사랑하시는 주

나의 가장 소중한 것은 나를 위해 죽으신 주

정금보다 더 귀한 것 나와 함께 하시는 주

이 세상에 참 보배는 나를 인도하시는 주


세상 친구 날 몰라도 주님은 날 아시네

나를 위해 죽으셨네 진실한 나의 친구

예수보다 더 귀한 것 나에게는 전혀 없네

천국 가는 그때까지 주님만을 따르리라



나의 가장 귀한 것은 나를 사랑하시는 주.nwc

나의 가장 귀한 것은 나를 사랑하시는 주.PPT

나의 가장 귀한 것은 나를 사랑하시는 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