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3. 13: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싫어하는 아이 있어도 나는 그 애 좋아할 수 있었고

토라져서 말 한마디 안 할 때 내가 먼저 말을 건넸지

주님의 참사랑 내가 먼저 보여줬더니

그때부터 변화되어서 하나님을 믿게 됐어요



나를 싫어하는 아이 있어도 나는 그 애 좋아할 수 있었고.nwc

나를 싫어하는 아이 있어도 나는 그 애 좋아할 수 있었고.PPT

나를 싫어하는 아이 있어도 나는 그 애 좋아할 수 있었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