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9. 06: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구속하신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내 영혼에 기쁨이로다

나의 발길 가는 곳에 주가 함께 하시니 나의 평생 영광 이로다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깊은 골짝에서나 험한 산길에서도 주는 나의 영광 되도다


어둔 그늘 가운데도 주가 동행하시니 주를 믿고 의지합니다

밝은 하늘 밑에서도 주가 동행하시니 나의 평생 영광 이로다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깊은 골짝에서나 험한 산길에서도 주는 나의 영광 되도다


주와 함께 천국 길을 동행하는 이 영광 다시 주를 떠남 없겠네

슬픔 고통 없는 곳에 주와 함께 사는 것 영원토록 영광 이로다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깊은 골짝에서나 험한 산길에서도 주는 나의 영광 되도다



나를 구속하신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내 영혼에 기쁨이로다.nwc

나를 구속하신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내 영혼에 기쁨이로다.PPT

나를 구속하신 주와 동행하는 이 영광 내 영혼에 기쁨이로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