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 11: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주의 화원에 어린 백합꽃이니

은혜 비를 머금고 고이 자라납니다

주의 은혜 감사해 나는 무엇 드리리

사랑하는 예수님 나의 향기 받으소서


나는 주의 품 안에 자라나는 아이니

찬미하며 주님을 믿고 따라갑니다

주의 사랑 감사해 나는 무엇 드리리

사랑하는 예수님 나의 마음 받으소서



나는 주의 화원에 어린 백합꽃이니 은혜 비를 머금고.nwc

나는 주의 화원에 어린 백합꽃이니 은혜 비를 머금고.PPT

나는 주의 화원에 어린 백합꽃이니 은혜 비를 머금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