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7. 07: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주를 노래하며 새벽을 맞으리

나는 주를 노래하며 하루를 보내리

나는 주를 노래하며 안식하리라

그의 안에서 그를 노래하리라


나는 주를 노래하며 새벽을 맞으리

나는 주를 노래하며 하루를 보내리

나는 주를 노래하며 안식하리라

그의 안에서 그를 노래하리라


영광 영광 할렐루야 영광 할렐루야

내 평생에 그 선함과 인자하심을 기리며

찬양하리 찬양하리 영원 영원 영원히


영광 영광 할렐루야 영광 할렐루야

내 평생에 그 선함과 인자하심을 기리며

찬양하리 찬양하리 영원 영원 영원히



나는 주를 노래하며 새벽을 맞으리 (그의 안에서).nwc

나는 주를 노래하며 새벽을 맞으리 (그의 안에서).PPT

나는 주를 노래하며 새벽을 맞으리 (그의 안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