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0. 28. 18:3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 불이 되는 것

작은 불이 큰 산 모두 태우듯이 나를 쓰소서


불을 내려 주소서 내게 성령의 불을

죽어진 영혼 살릴 수 있도록

나를 태워 주소서 제단 위에 나를 드리니

열방의 불로 세우소서


주 발 앞에 신을 벗고 기도하니 불을 주소서

성령으로 연단받은 불의 사람 되게 하소서


불을 내려 주소서 내게 성령의 불을

죽어진 영혼 살릴 수 있도록

나를 태워 주소서 제단 위에 나를 드리니

열방의 불로 세우소서


태우소서 부으소서 성령의 불을

태우소서 부으소서 성령의 불을


불을 내려 주소서 내게 성령의 불을

죽어진 영혼 살릴 수 있도록

나를 태워 주소서 제단 위에 나를 드리니

열방의 불로 세우소서



나는 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 불이 되는 것 (불을 내려주소서).nwc

나는 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 불이 되는 것 (불을 내려주소서).PPT

나는 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 불이 되는 것 (불을 내려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