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 06: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되어 견고한 뿌리를 내리고

타는 듯한 가뭄과 몰아치는 비바람도 두려워하지 않으리


나는 울창한 숲을 이루어 지친 영혼에게 쉼을 주리라

음 이제 풍성한 열매를 맺어 가난한 자들과 나눠야 하리


라랄라 날 향한 주의 사랑이 마르지 않는 강물과 같아서

라랄라 물가에 심은 나무처럼 복된 자로 살게 하시네

시냇가에 심은 나무처럼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되어 견고한 뿌리를 내리고

타는 듯한 가뭄과 몰아치는 비바람도 두려워하지 않으리


너는 울창한 숲을 이루어 지친 영혼에게 쉼을 주리라

음 이제 풍성한 열매를 맺어 가난한 자들과 나눠야 하리


라랄라 널 향한 주의 사랑이 마르지 않는 강물과 같아서

라랄라 물가에 심은 나무처럼 복된 자로 살게 하시네

시냇가에 심은 나무처럼



나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되어 견고한 뿌리를 내리고.nwc

나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되어 견고한 뿌리를 내리고.PPT

나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되어 견고한 뿌리를 내리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