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 14: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힘들어하는 너를 보면서 나는 하나님께 기도드리네

다시 일어나 주를 의지해 보라고 바라보라고 기도하네 간절히 기도하네


다시 일어나 빛을 발하라 내 삶을 다스릴 주님 계시니

너 이제 다시 일어나 빛을 발하라 내 삶을 다스릴 주님 계시니


힘들어하는 너를 보면서 나는 하나님께 기도드리네

다시 일어나 주를 의지해 보라고

바라보라고 기도하네 간절히 기도하네


다시 일어나 빛을 발하라 내 삶을 다스릴 주님 계시니

너 이제 다시 일어나 빛을 발하라 내 삶을 다스릴 주님 계시니


다시 일어나 빛을 발하라 내 삶을 다스릴 주님 계시니

너 이제 다시 일어나 빛을 발하라 내 삶을 다스릴 주님 계시니

너는 아무것도 두려워 말고 오직 주님만 오직 주님만 바라라



힘들어하는 너를 보면서 나는 하나님께 기도드리네 (친구에게).nwc

힘들어하는 너를 보면서 나는 하나님께 기도드리네 (친구에게).PPT

힘들어하는 너를 보면서 나는 하나님께 기도드리네 (친구에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