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8. 14: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말씀 안에 살기 원해 비록 그리 살지 못했지만

나 이제 말씀 안에 살기 원해 그렇게 그렇게 살 거야


때로는 작은 오류도 있겠지 때로는 어둠도 있겠지

그러나 담대하리 주안에서 담대하리


주님 말씀으로 명한 곳에 거기 언제든지 있으리라

나는 주님의 한 지체 항상 말씀 안에 살기 원하니까



나는 말씀 안에 살기 원해 비록 그리 살지 못했지만.nwc

나는 말씀 안에 살기 원해 비록 그리 살지 못했지만.PPT

나는 말씀 안에 살기 원해 비록 그리 살지 못했지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