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9. 22: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늘 부족하여 지었던 죄 다시 짓고

주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

나는 늘 연약하여 맹세한 것 망각하고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해


그러나 사랑의 주님

그때도 날 버리지 않으며

그러나 은혜의 주님

그때도 날 기다리시네 약속을 지키시네


주님은 약속을 지키시네

영원히 사랑한다 약속하신 일

주님은 약속을 지키시네

끝까지 우릴 사랑한다 하시네



나는 늘 부족하여 지었던 죄 다시 짓고 (주님은 약속을 지키시네).nwc

나는 늘 부족하여 지었던 죄 다시 짓고 (주님은 약속을 지키시네).PPT

나는 늘 부족하여 지었던 죄 다시 짓고 (주님은 약속을 지키시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