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9. 22: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너의 하나님 두려워 말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 놀라지 말아라

나는 선한 목자니 널 인도하리라

나는 아바 아버지 널 품에 안으리


때론 이해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이

네게 닥쳐와도

때론 감당할 수 없는 어려움들이

너를 둘러 덮어도


두려워 말아라 놀라지 말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나는 너의 선한 목자라



나는 너의 하나님 두려워 말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 놀라지 말아라.nwc

나는 너의 하나님 두려워 말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 놀라지 말아라.PPT

나는 너의 하나님 두려워 말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 놀라지 말아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