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6. 10. 19. 14: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노래하네 자유케 하신 주의 사랑

모든 것을 내어주시고 우리를 구하셨네

나는 노래하네 날 구원하신 주의 은혜

모든 것을 주께 맡기고 내 삶 주께 드리리


누가 우리를 주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으리

나 이제 주만 주만 위해 살겠네

그 어떤 것도 막지 못하네

주님의 사랑 작은 나를 감싸네

오 주의 영광 안에 살겠네



나는 노래하네 자유케 하신 주의 사랑 모든 것을 내어주시고.nwc

나는 노래하네 자유케 하신 주의 사랑 모든 것을 내어주시고.PPT

나는 노래하네 자유케 하신 주의 사랑 모든 것을 내어주시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