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3. 13:3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나는 장난꾸러기 나는 나는 욕심꾸러기
그러나 예수님을 알고부터 새사람이 되었어요
전도했어요 찬송했어요 기도했어요 구원받았어요

나는 나는 장난꾸러기 나는 나는 욕심꾸러기
그러나 예수님을 알고부터 새사람이 되었어요
예뻐졌어요 착해졌어요 사랑했어요 은혜받았어요

나는 나는 장난꾸러기 나는 나는 (내가 예수님을 알고부터).nwc
0.01MB
나는 나는 장난꾸러기 나는 나는 (내가 예수님을 알고부터).PPT
0.69MB
나는 나는 장난꾸러기 나는 나는 (내가 예수님을 알고부터)_Wide.PPT
0.65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