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8. 14: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나는 순종할래요 아브라함처럼 순종할래요

하나님의 말씀 따라 기쁘게 사는 순종하는 어린이가 될래요


나는 나는 순종할래요 사무엘처럼 순종할래요

하나님의 집에서 말씀 배우는 순종하는 어린이가 될래요


나는 나는 순종할래요 예수님처럼 순종할래요

우리들을 구원하신 예수님처럼 순종하는 어린이가 될래요



나는 나는 순종할래요 아브라함처럼 순종할래요 (순종하는 믿음).nwc

나는 나는 순종할래요 아브라함처럼 순종할래요 (순종하는 믿음).PPT

나는 나는 순종할래요 아브라함처럼 순종할래요 (순종하는 믿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