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7. 13: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꽃의 미소에서 하나님의 모습을 보았고

나는 새의 노래에서 하나님 음성을 들었네

나는 아침 햇살에서 하나님 모습을 보았고

나는 냇물 소리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네


찬양하세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을

기뻐하세 할렐루야 하나님의 자녀 됨을


나는 병든 자에게서 예수님의 모습을 보았고

나는 굶는 자에게서 예수님 음성을 들었네

나는 저녁노을에서 예수님 모습을 보았고

나는 눈물 소리에서 예수님의 음성을 들었네


찬양하세 할렐루야 부활하신 예수님을

감사하세 할렐루야 예수님의 자녀 됨을


나는 불꽃 사이에서 성령님의 모습을 보았고

나는 바람 소리에서 성령님 음성을 들었네

나는 샘물 가운데서 성령님 모습을 보았고

나는 마음 안식에서 성령님의 음성을 들었네


춤을 추세 할렐루야 성령님의 자녀 됨을

찬양하세 할렐루야 성령님의 자녀 됨을



나는 꽃의 미소에서 하나님의 모습을 보았고 (나의 고백).nwc

나는 꽃의 미소에서 하나님의 모습을 보았고 (나의 고백).PPT

나는 꽃의 미소에서 하나님의 모습을 보았고 (나의 고백)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