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3. 07: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길 또한 진리요 난 너의 생명

나는 말씀 또한 육신 곧 사람의 아들


너는 이 땅을 사는 새 하늘의 찬양 새 땅의 노래

노래로 화한 거룩한 말씀


너는 오늘을 사는 새 하늘의 찬양 새 땅의 노래

육신을 입은 진실한 찬양



나는 길 또한 진리요 (말씀이 노래가 되어 찬양은 육신이 되어).nwc

나는 길 또한 진리요 (말씀이 노래가 되어 찬양은 육신이 되어).PPT

나는 길 또한 진리요 (말씀이 노래가 되어 찬양은 육신이 되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