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5. 16: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믿으라 네 마음에 근심하지 마라


내 너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리니

가서 너희도 너희 처소를 예비하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

그가 내 안에 또 너와 함께 하시리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믿으라 네 마음에 근심하지 마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믿으라 네 마음에 근심하지 마라.nwc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믿으라 네 마음에 근심하지 마라.PPT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믿으라 네 마음에 근심하지 마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