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2. 07: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가난해도 부유해도 약할 때도 강할 때도

오직 주님만 섬기리라

나는 낮을 때나 높을 때나 실패해도 성공해도

오직 주만 바라보리라


나는 아침이나 저녁이나 고통이나 평안이나

항상 기쁨이 넘치리라

나를 구원하신 그 이름 예수 이름으로 서리라


나는 오직 주만 사모하며 주님만을 갈망하며

주님만을 사랑하리라

나는 주의 일로 기뻐하며 열정으로 달려가며

온 맘으로 찬양하리라


나는 십자가만 자랑하며 나의 생명 주께 드려

주의 이름만 전하리라

나를 항상 도와주신 주님 영원토록 함께 하시리



나는 가난해도 부유해도 약할 때도 강할 때도 오직 주님만 섬기리라.nwc

나는 가난해도 부유해도 약할 때도 강할 때도 오직 주님만 섬기리라.PPT

나는 가난해도 부유해도 약할 때도 강할 때도 오직 주님만 섬기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