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 16: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야 친구 되신 하나님과 푸른 초장 한없이 거니네

손을 잡고 기쁨을 나누면서 단둘이서 한없이 거니네

손을 잡고 기쁨을 나누면서 단둘이서 한없이 거니네


지나간 날들 내게 말씀하며 앞날에 될 일 내가 들을 때

믿을 수 없는 꿈만 같은 사실 믿으니 이 세상 천국 같애

믿을 수 없는 꿈만 같은 사실 믿으니 이 세상 천국 같애


나는야 친구 되신 하나님과 영원히 다정하게 지내리

천지는 모두 없어진다 해도 우린 영원히 지내게 되리

천지는 모두 없어진다 해도 우린 영원히 지내게 되리



나는야 친구 되신 하나님과 푸른 초장 한없이 (나와 내 하나님).nwc

나는야 친구 되신 하나님과 푸른 초장 한없이 (나와 내 하나님).PPT

나는야 친구 되신 하나님과 푸른 초장 한없이 (나와 내 하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