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3. 15: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기쁜 맘으로 감사함으로 오늘도 하루를 주께 드리네

세상이 나를 유혹하여도 주께서 날 잡아 일으키소서

나 가진 것 없고 또 연약하지만 내 맘의 향유 옥합 주께 드리네


나를 버리고 주께 갑니다 주님의 은혜로 채워주소서

상한 나의 맘 병든 나의 영 드릴 것 없지만 받아주소서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 부족한 나의 몸 주께 드리네

어제보다 더 주께 가까이 오늘 더 가까이 가 기원하네

나 가진 것 없고 또 연약하지만 내 맘의 향유 옥합 주께 드리네


나를 버리고 주께 갑니다 주님의 은혜로 채워주소서

상한 나의 맘 병든 나의 영 드릴 것 없지만 받아주소서


나는 금그릇도 아니요 나는 은그릇도 아니니 주님

질그릇보다 더 못한 나의 몸 주님 받아주소서


나를 버리고 주께 갑니다 주님의 은혜로 채워주소서

상한 나의 맘 병든 나의 영 드릴 것 없지만 받아주소서



기쁜 맘으로 감사함으로 오늘도 하루를 주께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nwc

기쁜 맘으로 감사함으로 오늘도 하루를 주께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PPT

기쁜 맘으로 감사함으로 오늘도 하루를 주께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