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3. 15: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 설레였던 나의 마음 오랫동안 꿈꿨던

수많은 고뇌의 삶 아픔 모두 버리고

나는 떠나네 끝없이 펼쳐진 구름 위에

바다 건너 저 편에 떨리는 가슴 안고

아버지 사랑 안고 떠나가네


날 이끄시는 손이 천지를 만드신 그 손

그곳에서 난 노래하리

세상을 만드신 내 아버지


나 이제 그 크신 능력 인하여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 사랑 전하리

세상을 만드신 능력의 이름

또 영원한 생명 주신 사랑

평생에 내 노래 아버지



그 설레였던 나의 마음 오랫동안 꿈꿨던 수많은 고뇌의 삶 (여정).nwc

그 설레였던 나의 마음 오랫동안 꿈꿨던 수많은 고뇌의 삶 (여정).PPT

그 설레였던 나의 마음 오랫동안 꿈꿨던 수많은 고뇌의 삶 (여정)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