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1. 15: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윽하게 바라보던 눈동자 터질 듯이 충만하던 그 사랑

내게 주신 새 생명의 감동을 영원토록 노래하리 주님을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나의 생명 다해


소중했던 나의 옥합 깨뜨려 드립니다 나의 몸과 정성을

들려주신 하늘나라 신비를 그립니다 주님 맞을 그날을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나의 생명 다해


이른 아침 새벽이슬 맞으며 그리움에 내 가슴은 뛰었고

동산에서 손짓하며 부르신 주님만이 나의 사랑입니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나의 생명 다해



그윽하게 바라보던 눈동자 터질 듯이 충만하던 그 사랑 (사랑의 노래).nwc

그윽하게 바라보던 눈동자 터질 듯이 충만하던 그 사랑 (사랑의 노래).PPT

그윽하게 바라보던 눈동자 터질 듯이 충만하던 그 사랑 (사랑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