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4. 17: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구원의 하나님 그 이름 여호와

나의 빛 나의 힘 생명이 되시네


주가 날 먼저 사랑하셨네 그의 피로 내 죄 사했네

나의 몸과 맘 정성 다하여 주님만 사랑하리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나의 하나님 한 분만 사랑하리


주가 날 먼저 사랑하셨네 그의 피로 내 죄 사했네

나의 몸과 맘 정성 다하여 주님만 사랑하리



구원의 하나님 그 이름 여호와 나의 빛 나의 힘 생명이 되시네.nwc

구원의 하나님 그 이름 여호와 나의 빛 나의 힘 생명이 되시네.PPT

구원의 하나님 그 이름 여호와 나의 빛 나의 힘 생명이 되시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