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 07: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광야 같은 세상에 곤한 내 여정은
가나안을 향하여 걸어가는 인생길
구름 불기둥따라 지친 나의 영혼이
가나안을 향하는 나는 곧 순례자

순례자의 길이 비록 험할지라도
본향을 향하는 소망의 길이라네
세상 의지 버리고 세상 향락 버리고
전능하신 여호와 주만 보고 가리라
나의 일생 살 동안 믿음 잃지 않고서
천국 문을 향하는 나는 곧 순례자

순례자의 길이 비록 험할지라도
본향을 향하는 소망의 길이라네
세상 의지 버리고 세상 향락 버리고
전능하신 여호와 주만 보고 가리라
나의 일생 살 동안 믿음 잃지 않고서
천국 문을 향하는 나는 곧 순례자
나는 곧 순례자 나는 곧 순례자

광야 같은 세상에 곤한 내 여정은 (순례자의 길).nwc
0.02MB
광야 같은 세상에 곤한 내 여정은 (순례자의 길).PPT
0.82MB
광야 같은 세상에 곤한 내 여정은 (순례자의 길)_Wide.PPT
0.79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