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8. 16: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광야에 이스라엘 백성들 향한
내 비웃음 나를 향해 돌아오고
어리석고 미련한 그 백성들
나의 모습과 같네

찢기고 상한 나의 영혼을
끝까지 사랑한 아버지의 그 은혜를
무엇으로 다 갚으리요
내 생명 다해 주 노래하리라

내 생명의 근원 되신
나의 삶의 이유 되신
내 모든 것 나의 전부
아버지 나 다시 일어섭니다

어리석고 미련한 나
믿음 없어 실패한 나
그런 나를 안아주시는
아버지 나 사랑합니다

내 생명의 근원 되신
나의 삶의 이유 되신
내 모든 것 나의 전부
아버지 나 사랑합니다

광야에 이스라엘 백성들 향한 내 비웃음 (다시 일어섭니다).nwc
0.02MB
광야에 이스라엘 백성들 향한 내 비웃음 (다시 일어섭니다).PPT
1.15MB
광야에 이스라엘 백성들 향한 내 비웃음 (다시 일어섭니다)_Wide.PPT
1.12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