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7. 18: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 이제야 알 것 같아요

얼마나 날 사랑하시는지

오랜 세월 동안 내 마음 기다리며

인내하신 걸 알게 됐어요

한 번도 날 잊지 않으셨어요

그 손에 내 이름 새기시고

은혜와 자비 한결같으신 사랑

이제 내 마음 드려요


나의 노래 통해 내 사랑 주님께만 드려요

온 세상 가득하신 주님 언제나 감사해요

나의 두 손들어 내 마음 주님께만 드려요

두 마음 품지 않아요 나의 삶을 드려요


주의 품 안에서 나 살기 원해요

나를 주장하사 주의 뜻을 온전히 이루소서


나의 노래 통해 내 사랑 주님께만 드려요

온 세상 가득하신 주님 언제나 감사해요

나의 두 손들어 내 마음 주님께만 드려요

두 마음 품지 않아요 나의 삶을 드려요



하나님 이제야 알 것 같아요 얼마나 날 사랑하시는지 (헌신).nwc

하나님 이제야 알 것 같아요 얼마나 날 사랑하시는지 (헌신).PPT

하나님 이제야 알 것 같아요 얼마나 날 사랑하시는지 (헌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