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20. 12: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
물가에 심기운 나무처럼
난 변치 않으리

예수 내 생명 변치 않으리
예수 내 생명 변치 않으리
물가에 심기운 나무처럼
난 변치 않으리

예수 내 사랑 변치 않으리
예수 내 사랑 변치 않으리
물가에 심기운 나무처럼
난 변치 않으리

예수 내 친구 변치 않으리
예수 내 친구 변치 않으리
물가에 심기운 나무처럼
난 변치 않으리

예수 내 반석 변치 않으리
예수 내 반석 변치 않으리
물가에 심기운 나무처럼
난 변치 않으리

예수 내 기쁨 변치 않으리
예수 내 기쁨 변치 않으리
물가에 심기운 나무처럼
난 변치 않으리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nwc
0.02MB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PPT
1.10MB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 결코 나는 변치 않으리_Wide.PPT
1.0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