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성경학교2022. 8. 4. 06: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전의 나는 그랬었죠 날마다 자주 다짐해도
조급해지네요 불안해지네요 주님

지금 내가 듣기 원해 oh!
바로 지금 말씀하소서
Listen oh! Listen
주님이 말씀하시네 내 귀에 들려오네

주님 내 주님 오늘도 말씀하소서
내가 듣겠나이다 말씀을 품을래

이전의 나는 그랬었죠 날마다 자주 다짐해도
조급해지네요 불안해지네요 주님

지금 내가 순종해요
바로 지금 말씀하소서
Listen oh! Listen
주님이 말씀하시네 내 귀에 들려오네

주님 내 주님 오늘도 말씀하소서
내가 지키겠어요 말씀을 품을래

말씀을 품을래.nwc
0.02MB
말씀을 품을래.PPT
1.14MB
말씀을 품을래_Wide.PPT
1.12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