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통합찬송가2016. 12. 9. 07: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통합찬송가,99장,주 예수 내 죄 속하니,Christ Has for Sin Atonement Made,


chan099.NWC



가사


1.주 예수 내 죄 속하니

나의 놀라운 구주

나 구원함을 받으니

나의 놀라운 구주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나의 주 예수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내주 예수


2.그 보배 피를 흘리니

나의 놀라운 구주

화목케하여 주시니

나의 놀라운 구주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나의 주 예수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내주 예수


3.내 모든 죄를 씻으니

나의 놀라운 구주

내 맘을 주관 하시니

나의 놀라운 구주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나의 주 예수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내주 예수


4.주 내게 능력 주시니

나의 놀라운 구주

늘 충성하게 하시니

나의 놀라운 구주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나의 주 예수

나의 놀라운 구주

참 내주 예수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