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통합찬송가2016. 12. 6. 09: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통합찬송가,445장,오 나의 하나님,O God, Forsake Me Not,


chan445.NWC



가사


1.오 나의 하나님

날 버리지 마소서

성령을 보내사

내 갈 길 다 가도록

날 인도하소서

내 빛과 내 생명

내 반석 되소서

오 나의 하나님


2.오 나의 하나님

날 버리지 마소서

성령이 임하사

죄 권세 이기도록

이 약한 믿음을

굳세게 하시고

내 힘이 되소서

오 나의 하나님


3.오 나의 하나님

날 버리지 마소서

시험을 이기게

늘 도와 주옵시고

악마의 권세가

날 위협할 때에

주 함께 하소서

오 나의 하나님


4.오 나의 하나님

날 버리지 마소서

늘 은혜 베푸사

아버지 분부대로

충성을 다하여

주님을 섬기며

늘 살게 하소서

오 나의 하나님


5.오 나의 하나님

날 버리지 마소서

살거나 죽거나

나 주의 군병 되어

싸움을 이기고

면류관 얻도록

믿음을 주소서

오 나의 하나님

아멘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