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통합찬송가2016. 12. 6. 09: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통합찬송가,396장,주 예수 이름 소리 높여,As We Mourn a Dear One Gone,새찬송가,356장,


chan396.NWC



가사


1.주 예수 이름 소리 높여

찬송 드리니

그 거룩하고 크신 영광

널리 퍼지네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되시사

나를 인도합소서


2.큰 죄에 빠져 종 된 백성

놓아 주시고

그 영광 나라 백성 되게

하여줍소서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되시사

나를 인도합소서


3.내 영의 원수 이길 힘을

누가 주시랴

그 악한 마귀 정복한 이

구주 예수라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되시사

나를 인도합소서


4.내 사망 고통 면해 주사

새 사람 되고

새 힘을 주사 승리 생활

하게 합소서

나의 영혼 싸울 때

나의 영혼 싸울 때

주 나의 대장되시사

나를 인도합소서

아멘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