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통합찬송가2016. 12. 6. 09: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통합찬송가,391장,십자가 군병 되어서,When all My Labours and Trials are O'er,새찬송가,353장,


chan391.NWC



가사


1.십자가 군병 되어서

예수를 좇을 때

무서워하는 맘으로

주 모른체할까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했으니

나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2.뭇 성도 피를 흘리며

큰 싸움하는데

나 어찌 편히 누워서

상 받기 바랄까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했으니

나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3.이 죄악 많은 세상에

수많은 원수들

날 유혹하고 해치나

내 주만 따르리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했으니

나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4.나 면류관을 쓰려고

몸 바쳐 싸울 때

주 내게 용기 주시사

이기게 하소서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했으니

나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5.승리의 그 날 이르러

십자가 군병들

개가를 불러 영광을

주님께 돌리리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했으니

나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