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통합찬송가2016. 12. 10. 07: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통합찬송가,35장,속죄하신 구세주를,I will Sing of my Redeemer,새찬송가,298장,


chan035.NWC



가사


1.속죄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 하리라

내게 자유 주시려고

주가 고난 당했네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에 돌아가신

나의 주 찬양하리


2.내가 구원 받은 증거

기뻐 전파 하리라

내 죄 모두 담당하신

주의 사랑 크셔라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에 돌아가신

나의 주 찬양하리


3.승리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죄와 죽음 지옥 권세

주가 모두 이겼네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에 돌아가신

나의 주 찬양하리


4.고마우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 하리라

죽음에서 생명으로

나를 인도 하셨네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에 돌아가신

나의 주 찬양하리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