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통합찬송가2016. 12. 8. 11: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통합찬송가,234장,나의 사랑하는 책,There is a Dear And Precious Book,새찬송가,199장,


chan234.NWC



가사


1.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 해어졌으나

어머님의 무릎 위에 앉아서

재미있게 듣던 말

그 때 일을 지금도

내가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2.옛날 용맹스럽던

다니엘의 경험과

유대임금 다윗왕의 역사와

주의 선지 엘리야

병거 타고 하늘에

올라가던 일을 기억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3.예수 세상 계실 때

많은 고생하시고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일

어머님이 읽으며

눈물 많이 흘린 것

지금까지 내가 기억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4.그때 일은 지나고

나의 눈에 환하오

어머님의 말씀 기억하면서

나도 시시때때로

성경 말씀 읽으며

주의 뜻을 따라 살려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