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통합찬송가2016. 12. 9. 07: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통합찬송가,142장,영화로신 주 예수의,On Calvary's Brow my Saviour Died,새찬송가,148장,


chan142.NWC



가사


1.영화로신 주 예수의

십자가를 생각하면

세상부귀 모든 영화

분토에도 못 비기리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돌아가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2.구주께서 죽으실 때

성전 휘장 찢어지어

구원의 길 여시고서

천국기쁨 주셨도다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돌아가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3.구주예수 갈보리에

흘린 피와 그물로써

나의 몸과 영혼까지

구속하여 주셨도다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돌아가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4.구주 예수 나를 위해

십자가에 죽었으니

그 사랑에 감격하여

이 몸 주께 드립니다

오 갈보리 오 갈보리

주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돌아가신

보배로우신 나의 주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