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4. 11: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초가삼간도 나는 만족하네
값진 재물도 내겐 없지만
앞으로 내가 하늘나라에 가면
순 황금 길을 거닐겠네

저 하늘 너머 주 계시는 본향
영원한 기쁨 넘치는 그곳
언젠가 내가 빛난 천국 이르러
주님과 함께 거닐겠네

날 가난하다 외롭다 말아요
천국 길 가니 실망 없다네
이 세상 수고 모두 끝이 난 후에
저 천국 가서 면류관 쓰리

저 하늘 너머 주 계시는 본향
영원한 기쁨 넘치는 그곳
언젠가 내가 빛난 천국 이르러
주님과 함께 거닐겠네

초가삼간도 나는 만족하네 (하늘 위의 집).nwc
0.02MB
초가삼간도 나는 만족하네 (하늘 위의 집).PPT
0.86MB
초가삼간도 나는 만족하네 (하늘 위의 집)_Wide.PPT
0.83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