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3. 16: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가 비밀 안다 해도

사랑 없으면 아무것도 아닌 것을 나는 알죠


내 모든 것 준다 해도 내 사랑을 고백하는

사랑 없으면 아무것도 아닌 것을 나는 알죠


성령이여 임하셔서 우리 영을 온전하게

우리 사랑 모든 행실 온전하게 만드소서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가 비밀 안다 해도 (사랑의 선물).nwc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가 비밀 안다 해도 (사랑의 선물).PPT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가 비밀 안다 해도 (사랑의 선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