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4. 14: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천국으로 가는 길을 내가 알지요

말씀 따라 사는 길을 내가 알지요

낮은 몸 구부려 좁은 몸 지나

십자가 세워진 언덕을 넘어

주님 계신 그곳으로 지금 갑니다


믿음으로 홀로 걷는 십자가의 길

별도 없는 어둠 속에 아득하지만

진주 문 황금길 주신 그 약속

생각만 하여도 가슴이 벅차

지친 영혼 힘을 얻어 다시 갑니다


금은보화 유혹한들 주에 비할까

어둠 권세 핍박한들 주를 떠날까

잡힐 듯 가까운 하얀 옷자락

꿈에도 그리운 영원한 나라

주님 품에 쉬고 싶어 내가 갑니다



천국으로 가는 길을 내가 알지요 말씀 따라 사는 길을 내가 알지요.nwc

천국으로 가는 길을 내가 알지요 말씀 따라 사는 길을 내가 알지요.PPT

천국으로 가는 길을 내가 알지요 말씀 따라 사는 길을 내가 알지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