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8. 14: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 은혜의 주 사랑의 주


주 함께 동행하면 새 생명 내게 주시니

시들은 나의 영혼 갈급한 나의 마음

새 힘을 얻었네 예예예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 믿음의 주 사랑의 주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 은혜의 주 사랑의 주


내 모든 허물과 죄 눈처럼 희게 벗겼네

나 평안 얻었다네 난 정말 기쁘다네

새 힘을 얻었네 예예예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 소망의 주 사랑의 주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 은혜의 주 사랑의 주


주 함께 동행하면 새 생명 내게 주시니

시들은 나의 영혼 갈급한 나의 마음

새 힘을 얻었네 예예예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 구원의 주 사랑의 주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nwc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PPT

참 좋은 나의 친구 영원하신 주 예수님 참 좋은 나의 친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