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24. 9. 23. 13:5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찬송 받기 합당하신 아름다운 주 이름
영광받으실 유일한 분 온땅과 하늘 주를 선포해

모든 이름 나라보다 뛰어나신 주 이름
존귀하신 어린양 영원히 우릴 다스리시네

주 이름 인해 송축하리 사랑하며 주를 경배하리
나사는 동안 손을 들리 내 눈 열어 주의 영광 보리

나의 구원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나의 힘
나의 구원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나의 힘

주 이름 인해 송축하리 사랑하며 주를 경배하리
나사는 동안 손을 들리 내 눈 열어 주의 영광 보리

찬송 받기 합당하신 아름다운 주 이름 영광받으실 유일한 분.nwc
0.02MB
찬송 받기 합당하신 아름다운 주 이름 영광받으실 유일한 분.PPT
1.20MB
찬송 받기 합당하신 아름다운 주 이름 영광받으실 유일한 분_Wide.PPT
1.15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