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7. 07: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 거하는 자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 거하는 자

그는 전능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라

그는 전능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라


주는 나의 피난처가 되시며

주는 나의 능력이 되시네

주님 계신 곳에 나 거하리라

주는 나의 하나님

주 나의 하나님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 거하는 자.nwc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 거하는 자.PPT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 거하는 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