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6. 14: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죽은 나사로 그의 형제 앞에 한 사람 서 있네

찢긴 마음 울고 있는 그들에게 손 내미는 한 사람


귀신 들린 자 간음한 자 앞에 한 사람 서 있네

비천한 자 홀로 있는 그녀에게 손 내미는 한 사람


그 이름 예수 예수 나의 위로자

그 이름 예수 예수 그는 나의 힘


상한 마음 병든 내 앞에 한 사람 서 있네

깨어진 마음 울고 있는 내게 손 내미는 한 사람


그 이름 예수 예수 나의 위로자

그 이름 예수 예수 그는 나의 힘 그는 나의 노래



죽은 나사로 그의 형제 앞에 한 사람 서 있네 (그 이름 예수).nwc

죽은 나사로 그의 형제 앞에 한 사람 서 있네 (그 이름 예수).PPT

죽은 나사로 그의 형제 앞에 한 사람 서 있네 (그 이름 예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