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7. 07: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예수 이름으로 날 구원해 하나님 형상대로 고치시고

주의 사랑 몰라 헤매던 시간들 모두 다 용서하시고


내 속에 들어있던 나를 버리고 내 속에 가득했던 미움 버리고

내 안에 주님께서 역사하시며 내 마음 사랑으로 움직이시네

오 주님만이 나의 생명 나의 소망 나의 모든 건 주님 것입니다

오 주님만이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찬양받으실 분 오직 예수


내 속에 들어있던 나를 버리고 내 속에 가득했던 미움 버리고

내 안에 주님께서 역사하시며 내 마음 사랑으로 움직이시네

오 주님만이 나의 생명 나의 소망 나의 모든 건 주님 것입니다

오 주님만이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찬양받으실 분 오직 예수


주는 거룩한 하나님 전능하신 창조의 주

두 손 높이 들고 외치리 내 구원의 주님 높이리


오 주님만이 나의 생명 나의 소망 나의 모든 건 주님 것입니다

오 주님만이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찬양받으실 분 오직 예수

오 주님만이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찬양받으실 분 오직 예수

오 주님 예수 나의 찬양받으실 분 오직 예수



주 예수 이름으로 날 구원해 하나님 형상대로 (나의 찬양받으실 분).nwc

주 예수 이름으로 날 구원해 하나님 형상대로 (나의 찬양받으실 분).PPT

주 예수 이름으로 날 구원해 하나님 형상대로 (나의 찬양받으실 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