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 14: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앞으로 나아가 내 삶을 드리네

나의 몸을 산 제사로 주께 드립니다


주 앞으로 나아가 내 삶을 드리네

내 생각과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나 주와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으니

그 크신 사랑을 힘입어 주 위해 살리라


주 앞으로 나아가 내 삶을 드리네

나의 삶이 주님 앞에 기쁨 되게 하소서



주 앞으로 나아가 내 삶을 드리네 나의 몸을 산 제사로 주께.nwc

주 앞으로 나아가 내 삶을 드리네 나의 몸을 산 제사로 주께.PPT

주 앞으로 나아가 내 삶을 드리네 나의 몸을 산 제사로 주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