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5. 06: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밤 깊고 비바람 불어쳐도

아버지께서 날 지키시리니 거기서 편안히 쉬리로다


주 날개 밑 즐거워라 그 사랑 끊을 자 뉘뇨

주 날개 밑 내 쉬는 영혼 영원히 거기서 살리


주 날개 밑 나의 피난처 되니 거기서 쉬기를 원하노라

세상이 나를 못 위로해 주나 거기서 평안을 누리리라


주 날개 밑 즐거워라 그 사랑 끊을 자 뉘뇨

주 날개 밑 내 쉬는 영혼 영원히 거기서 살리


주 날개 밑 참된 기쁨이 있네 고달픈 세상 길 가는 동안

나 거기 숨어 돌보심을 받고 영원한 안식을 얻으리라


주 날개 밑 즐거워라 그 사랑 끊을 자 뉘뇨

주 날개 밑 내 쉬는 영혼 영원히 거기서 살리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밤 깊고 비바람 불어쳐도.nwc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밤 깊고 비바람 불어쳐도.PPT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밤 깊고 비바람 불어쳐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